GS25 편의점 택배 서비스로 24시간 배송 받기
GS25 편의점 택배는 우체국 대신 24시간 받아서 보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데요.
매번 우체국에서 택배를 보내신 분들은 오늘 이 글을 통해 GS25 편의점에서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GS25 편의점 택배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GS25 편의점 택배 가격
배송 요금은 중량과 거리에 따라 적용됩니다.
최저 요금은 3,200원이며, 동일권, 타권, 제주권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서신/서류는 우편법 규정에 따라 운임이 산정됩니다.
착불 시 일부 구간(0~2kg 까지)에는 착불 수수료 300원이 부과됩니다.
도서 지역으로 배송 시 4,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고액 상품(50만원 초과)을 배송할 경우 2,0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지점
편의점에서 택배를 접수할 수 있는 지점을 찾으려면 먼저 검색해 보아야 합니다.
또한, 어느 편의점에서 택배를 받으면 가장 가까운지 알고 싶다면 검색해 보세요.
GS25 편의점 택배시간
편의점에 물건을 맡기는 시간에 따라 수거 시간이 달라지며, 물건을 맡기는 시간에 따라 수거 시간도 달라지는데요.
CJ대한통운에서 수거하며, 택배 마감은 오후 3시 또는 5시입니다. 토요일은 12시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설날, 추석, 크리스마스 등 물량 급증으로 인해 영업일 기준 1일 정도가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사 휴무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GS25 편의점 택배 받는법
GS25에서 제공하는 반값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 발송인이 택배 수령인의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알림톡이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택배 도착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알림톡을 받지 않았다면 해당 GS25 점포를 방문해보세요.
수령하지 않은 택배는 보관 기간인 도착일로부터 3일 이내에 수령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반송되니, 주의해주세요.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QR
회원으로 가입하여 예약한 건에 대해서는, 예약 현황에서 운송장 번호를 클릭하면 QR 코드를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받는 분의 이름, 휴대폰 번호, 받는 점포명이 일치하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보내는 분과 받는 분 모두 간편하게 QR 코드를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주말
GS 편의점에서 흔히 이용하는 배송사인 CJ 대한통운의 국내 택배와 GS 편의점 자체 반값 택배의 수거일과 시간을 혼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반값 택배의 경우에는 일요일 및 공휴일에도 정상적인 수거 및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반면에 국내 택배의 경우, 일요일 및 공휴일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