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신동의 새로운 랜드마크, 서신 더샵 비발디 분양 소식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에 포스코이앤씨와 HL 디앤아이 한라가 시공하는 서신 더샵 비발디 아파트가 2026년 11월 입주 예정입니다.

총 1914세대 중 1225세대를 일반분양하며, 분양가는 32,500 ~ 74,310만원입니다.

분양 일정은 2024년 2월 모델하우스 오픈으로 시작해 3월 중 당첨자 계약까지 진행됩니다.

근 교통망, 교육 및 생활환경이 우수하고, 단지는 남향 위주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납니다.

서신 더샵 비발디 소개

서신 더샵 비발디는 서신동 감나무골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의 일환으로, 포스코이앤씨와 HL 디앤아이 한라가 손잡고 지하 3층부터 지상 20층, 총 28개 동으로 구성된 대규모 아파트를 선보입니다.

이곳은 총 1914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1225세대가 일반 분양을 앞두고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더샵 금정 위버시티 아파트 분양 소식

분양 가격 및 일정

분양 가격은 32,500만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74,310만원까지 다양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6년 11월입니다.

분양 일정은 2024년 2월 16일 모델하우스 개관을 시작으로, 특별공급 청약, 1순위 및 2순위 청약 절차를 거쳐 3월에 당첨자 발표와 계약이 이루어질 예정이에요.

입지 환경

서신 더샵 비발디는 전주시내 및 주변 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한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KTX 전주역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서문초등학교, 서신중학교, 한일고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 시설이 인접해 있어 자녀 교육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마트, 롯데백화점, 전북대병원 등 생활 편의 시설이 가까워 일상생활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단지 및 세대별 특화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주차장을 지하화하여 지상은 차 없는 공원 같은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가전제품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홈 시스템, 프리미엄 환기시스템 등 최신 시설이 적용되어 있어,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지 내부에는 그라스가든, 물놀이장, 산수정원, 피트니스가든 등 다양한 조경 시설과 함께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모델하우스 및 입주자 모집공고

서신 더샵 비발디의 모델하우스는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에 위치해 있으며,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운영 중이니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도 분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분양 정보와 청약 조건은 첨부된 입주자 모집공고에서 확인하세요.

전주 서신동에서 새로운 삶의 시작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서신 더샵 비발디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고급스러운 주거 공간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