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금정 위버시티 아파트 분양 소식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동에 위치한 새로운 아파트 단지인 더샵 금정위버시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번에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간 이 아파트는 편리한 교통망과 안심 교육 환경을 자랑하며, 다자녀,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공급 혜택이 적용되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명품 브랜드, 포스코 건설의 시공력

더샵 금정위버시티 아파트는 포스코 건설이 시공을 맡아 그 품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입니다.

포스코 건설은 국내외에서 다수의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성해낸 1군 건설사입니다.

이 아파트는 포스코 건설의 세련된 외형 디자인과 혁신적이며 실용적인 내부 설계를 통해,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생활 공간을 제공합니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 아파트 분양 정보

다양한 평면 구성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

더샵 금정위버시티는 전용 면적 59, 84 타입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타입별로 사용자의 선호도를 고려한 공간 구성이 돋보입니다.

4베이 판상형 구조를 통해 넓은 거실과 주방,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창고장 등의 선호도 높은 공간들이 제공되어, 내부를 보다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지와 휴식의 공간, 차 없는 단지 설계

차가 다니지 않는 단지로 설계된 더샵 금정위버시티는 주민들이 미세먼지와 소음, 매연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단지 내에는 정원과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입주민들은 언제든지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처럼 넓게 계획된 녹지와 산책로, 휴게시설은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가까이 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수한 정주여건

더샵 금정위버시티는 금양초, 부곡초, 금양중, 부산예술중, 부산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 지산고 등 다양한 학군이 가까운 위치에 있어,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아파트입니다.

또한, 금청구청,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아파트 뒤로는 윤산이 위치하여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교통의 편리함

부산지하철 1호선 장전역이 약 500m 거리에 위치하여 역세권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KTX구포역도 9.5km 거리에 있어 전국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중앙대로, 윤산터널, 구서IC 등의 발달한 도로망을 통해 빠른 출퇴근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결론

더샵 금정위버시티 아파트는 포스코 건설의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과 시공력, 다양하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 우수한 정주여건, 교통의 편리함 등을 모두 갖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이 모든 강점을 바탕으로, 더샵 금정위버시티는 부산 금정구 부곡동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청약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서둘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